두 달째 1천% 이상 폭풍 성장
(주)제로투세븐 10위권에 첫 입성

본지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 한국관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클렌징폼, 쿠션 등 핵심제품에 대한 판매현황을 집계해 중국 시장 경쟁력을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

[6]2월 K 뷰티 수분크림 티몰 판매 현황 

수분크림이 중국에서 두 달째 1천% 이상 폭증해 성장 가능성을 제시했다.

그동안 K뷰티 수분크림은 중국 시장서 미역한 판매량으로 주목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올 1월에 전년 동월 대비 1,280% 성장에 이어 2월에도 33만개를 판매해 1,087% 폭증했다.

이 같은 폭풍 성장은 처음이다. 때문에 K뷰티 수분크림은 중국 시장에서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성장 동력을 구축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주)비엔에이치코스메틱이 항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주)제로투세븐이 10위권에 신규로 진출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수분크림이 중국 시장에서 두 달째 큰 폭으로 성장했다.
수분크림이 중국 시장에서 두 달째 큰 폭으로 성장했다.

한편 2월 TOP 10 제품의 판매량은 (주)비엔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 7.8만개,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7만개, 에스티로더코리아 닥터자르트 5만개, (주)도미인터내셔널 4.3만개 등이었다.

(주)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3.1만개, (주)더마펌 2.3만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1만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9천개, 유니레버코리아 AHC 옴므 8천개, 씨엠에스랩 셀퓨전씨 7천개 등이었다.

한편 (주)서린컴퍼니 라운드랩은 지난해에는 10위권에 포함됐지만 올해에는 탈락했고 대신에 제로투세븐이 진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