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2024-04-26 22:45 (금)
naver blog
twitter
전체
산업
기업
유통
제품
트렌드
증권
시황
실적
정책
일반
환경
오피니언
칼럼/사설
인터뷰
CHINA
COSMETIC
TREND
POLICY
INTERVIEW
본문영역
전체기사
목록
(
총 :
7건)
기사목록 보기 형태
제목형
요약형
포토형
‘광군절’ 가짜 할인 등 부작용 발생...가격기만행위금지규정 '숙지'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1.20 17:00
장영 북경대 경제학과 교수의 '광군절의 의미와 성과'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1.15 09:16
국내 화장품, 중국 광군절(쌍11절) 마케팅 '못하나? 안하나?'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1.08 12:16
화장품, 국경절 놓치고 광군절은 어때? '설화수, 1억위안 판매 달성'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1.07 17:55
[단독]중국 '파우더 룸' 개척자...한숙기, 17 beauty 대표 인터뷰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1.05 11:45
중국 화장품 시장 '포화'...한국화장품, 미래 불투명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1.01 16:00
[하]수정 메이크업 공유경제모델 과제...'위생,도난방지,서비스 향상'
이미지기사
트렌드
원합(㝨鴿)
2018.10.29 12:19
처음
1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산업
전체
기업
유통
제품
트렌드
증권
전체
시황
실적
정책
전체
일반
환경
오피니언
전체
칼럼/사설
인터뷰
CHINA
전체
COSMETIC
TREND
POLICY
INTERVIEW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