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KOTRA IKP 1층 세미나실에서 상담회도 함께 열려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KOTRA가 화장품 등 각종 제품을 대상으로 한류 콘텐츠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수출통로를 개척하기 위해 한류드라마 간접광고(PPL)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한다.

최종 매칭된 상품은 ‘간접광고(PPL) 비용 일부 지원’, ‘해외 바이어 발굴’, ‘온-오프라인 홍보(해외 온라인 유통망 PPL전용관 설치)’ 등 다각적인 해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게획이다.

한편 설명회는 오는 28일(수) 13:30~18:00까지 염곡동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IKP 1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모집대상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주방용품, 전자제품, 패션의류 및 악세사리, 식음료, 가구, 소비재 등 한류 활용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기업, 중견·중소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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