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부문은 연한 말린장미 컬러의 머랭 틴트가 눈길...

네이처리퍼블릭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달팽이와 진생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달팽이크림은 잇츠한불의 주력 아이템이다. 하지만 네이처의 달팽이 라인이 지속적으로 내수 시장을 파고 들면서 스테디 셀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달팽이와 진생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자양시장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산본점, 청주성안길점, 부산신정관점, 대전한민시장점, 광주운남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자양시장점은 “클렌징티슈나 마스크팩이 잘 나가고 요즘 쌀쌀해져서 진생 라인이나 달팽이 라인, 기초 제품을 많이 찾는다”, 신천점은 “진생 크림을 많이 찾고 색조 중에서는 블러셔 팔레트가 쉐이딩이랑 하이라이터가 같이 들어있어서 인기가 많다”, 쌍문점은 “머랭 틴트가 요즘 인기가 많고 기초는 달팽이 라인이 무난하게 많이 나가는 편이다”고 밝혔다.

성신여대점은 “무스 틴트나 머랭 틴트가 색상도 이번 시즌에 맞게 나와서 잘 나가고 블러셔 팔레트는 8가지 색상이라 다양해서 인기가 좋다”, 이대점은 “블러셔 팔레트랑 머랭 틴트가 발림성이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오래간다. 색은 연한 말린장미 색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산본점은 “색조는 블러셔 팔레트랑 무스 틴트 브릭레드 색상이 잘 나가고 파운데이션이 인기가 많다. 날씨가 추워져서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이랑 진생 로얄 워터리 크림도 많이 찾는다”, 청주성안길점은 “립 제품들이 잘 나가는 편인데 무스 틴트 브릭레드 색이 제일 잘 나가고 머랭 틴트는 버건디 색상의 가을 느낌으로 나온거라서 요즘 반응이 괜찮다. 블러셔는 자몽솜사탕 색이 인기가 많고 진생 워터리 크림이나 아르간 헤어 라인도 인기 있다”고 설명했다.

부산신정관점은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이 진정 효과가 있고 가을 겨울에는 보습효과가 있어서 건조한 사람들이 쓰기 좋다. 화장도 잘 지워진다”, 대전한민시장점은 “진생 라인이나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스킨 다음에 쓰는 제품인데 에센스 안에 오일 성분이 있어서 속당김이 있는 사람들은 피부속까지 흡수돼서 보습에도 좋다. 아르간 헤어 라인은 다 잘 나가는 편이다”, 광주운남점은 “가을철이라서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이나 달팽이 영양 크림이 인기가 많다”고 응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