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가격은 비싼데 용량이 너무 작아
크림, 끈직임이 있고 기름 냄새가 나는 것 같아

CNP 브랜드의 소비자들의 평가를 알아보기 위해 총 18개 제품의 사용 후기를 체크해 보았다. 블랙헤드 제품에 대해 대부분 소비자들은 블랙헤드 제거 효과가 좋다. 보습력이 좋다. 품질이 좋다. 효과가 좋다. 청결력이 좋다. 자극이 없다라는 등 긍정적인 평가가 많고 판매량도 높아 경쟁력이 충분한 것으로 판단된다.

반면 플로폴리스 앰플의 경우에는 국내에서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육성하고 있지만 제품 포장이 누추하다라는 등 비판적인 후기가 나오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지적됐다.

특히 앰플의 경우에는 이쟈치 생방송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효과는 높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리쟈치 라이브 방송에서 앰플을 구매했다. 앰플은 용량이 너무 작다. 몇 십 위안의 앰플 제품도 아닌데 포장 박스가 너무 누추한 것 아닌가라고 지적하고 있다.

또 크림의 경우에도 끈적임과 느끼함이 있다. 기름 냄새도 좀 나는 것 같다. 너무 기름기가 많아요. 유성 피부는 추천하지 않아요라고 지적해 중국 여성의 피부와 향에 어울리는 방향으로 개선을 검토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중국 소비자들은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이들은 무재한 재구매한 제품이다. 블랙헤드 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사용하면 블랙헤드가 자동으로 나온다. 모공토너에 맞게 사용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청결할 수 있다. (无限次回购产品去黑头效果很棒用完会自动浮出再配合收敛水使用清洁得很干净.)’,‘민감한 피부는 사용해도 자극적이지 않고 효과적이다!(敏感肌肤不刺激有效果)’, ‘진짜 블랙헤드와 뾰루지가 잘 나온다. 다른 블랙헤드 제품도 효과가 좋다.(好用真的能清出黑头白头和粉刺 之前买过其他的压根就没用)’,‘너무 순하다. 필 오프 팩 같은 느낌이 아니다. 남자친구의 블랙헤드가 심해서 이틀을 사용하니까 거의 없어지고 모공수축도 잘 된다.(效果真的牛而且很温和不是那种撕拉的男朋友的黑头很严重用了两晚上基本就没得了而且收缩毛孔也很棒)’고 말했다.

이 마스크 팩은 보습효과가 좋다. 사용한 후에 피부가 매끄럽고 하얗게 된 것 같다. 품질은 좋아서 구매할 만 하다. (这款面膜使用后补水效果显著用后皮肤又光又滑~质量很好值得购买.)’, ‘이 마스크 팩은 괜찮다. 수분공급과 보습효과가 좋다.(很不错的一款面膜补水保湿.)’, ‘이 브랜드 블랙헤드 제품은 사용한 지 5년 됐다. 저는 보통 1주일이나 2주일에 한번을 사용하는데 효과가 너무 좋다. 매년 쌍11의 꼭 구매할 제품이다.(用了五年多的去黑头鼻贴了超级好用我一般一到两周用一次效果很好每年双十一必屯)’고 설명했다.

이미 몇 병이나 다 썼다. 이번 행사 때도 구매했다. 지난번에 한국에 가서 알게 된 브랜드다. 한국 여자들도 구매한 제품이라 한번 구매해서 사용했다. 사용감이 괜찮고 냄새도 좋다.(已经用完好几瓶了又开始回购还是上次去韩国知道的这个牌子韩国的小姐姐都在买才买来试试看结果用着还不错味道也好闻)’, ‘전에 블랙헤드 제품을 살 때 증정용으로 5개 줬어요. 샘플은 사용해보니까 괜찮고 보습효과도 좋아서 마침 쌍11 행사이라 정품을 샀어요.(之前的去黑头体验装里面送了5片精华感觉用着还不错补水效果很好很保湿双十一活动就直接购买了正装.)’고 말했다.

이미 여러 번 구매했어요. 알레르기가 심한 얼굴은 사용하셔도 좋다! (回购n次了 极度爱过敏的脸用着非常好用)’, ‘전에 몇 개 한국 브랜드 쿠션을 써 봤는데 대부분 한번 쓰고 다 버렸어요. 그러나 이 브랜드 쿠션은 진짜 좋아요! 리쟈치 추천인 제품이면 무조건 좋은 제품이죠. 효과: 자연스럽고, 운동하고 나서도 화장이 잘 안 떠요! 완전 강력 추천이다.(用过几个韩国的气垫大部分都用过一次就扔但是这个品牌的真的很好用李佳琦推荐必是精品效果自然运动出汗也不花妆没有浮粉强烈推荐啊)’고 밝혔다.

교체용이 있어요. 두 개 살 수 있는 뜻으로 가성비가 좋다! (还有替换芯哦相当于两个性价比超高!)’, ‘사용감이 진짜 좋아요. 완전 강력 추천. 커버력과 보습력도 뛰어나나.(真的挺好用的强烈推荐遮暇和保湿都挺棒的)’, ‘처음 구매하는 분이 아니다. 효과가 있어서 재구매하는 것이다. 그런데 몇 십 위안의 앰플 제품도 아닌데 제품은 포장 박스가 너무 누추한 것 아닌가요? 제품은 받을 때 제품 박스 모양이 찌그러지고 어떤 곳은 다 망가졌어요. 제품 포장평가: 나쁘다. (不是第一次买了说明效果满意但是包装是真的简陋又不是几十块的精华天天拿个破盒子装扣扣搜搜的盒子到手都被压变形了有的地方都坏了差评给包装)’, ‘소염 효과도 있어서 사용하기 좋다.(好用 消炎效果挺好的)’고 말했다.

이 앰플은 이미 내가 피부 관리에 빠질 수 없는 제품이 되었다. 여드름이 나는 사람이 꼭 사야 돼요.(这个精华已经作为我护肤没办法缺少的一个东西了长痘的一定要买.)’, ‘제 생각에 이 여드름 패치는 여드름의 고름이 잘 안 빠지고 점착성도 별로인 것 같다. 그러나 약간의 염증을 없애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对我个人而言效果一般痘痘的白脓根本吸不出来而且粘性一般可能稍微有点消炎的作用.)’, ‘개인 사용후기: 저는 피부가 건조하는 편이다. 그래도 바를 때에는 건조함이나 기름짐 한 느낌이 없다. 90점 제품이다. 자외선차단효과: 완벽하다. (个人情况介绍皮肤干燥擦上去不干不油90防晒效果完美)’, ‘이 자외선차단제는 너무 좋다. 바르고 나서 얼굴에 기름도 덜 나고 아주 편하다.(超喜欢这个防晒涂了之后出油都少了非常舒服.)’고 설명했다.

이 클렌징 크림은 사용한 후에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바꾸지 않았어요. 그리고 사용감이 너무 좋고 피부에 대한 자극도 없다. 청결도 아주 깨끗해서 늘 쓸 수 있다. 이번에 쌍11 행사이라 많이 사어 천천히 쓸 것이다.(自从用了这个卸妆乳我就没换其他牌子得了太好用了也不伤皮肤清洁也很干净这次双十一有多买一点慢慢用)’고 밝혔다.

리쟈치 라이브 방송에서 이 브랜드 앰플을 구매하고 나서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점점 빠질 수 없었다. 그러나 앰플은 용량이 너무 작아서 큰 용량을 나온 것 기대한다.(自从在李佳琦直播间买过这个牌子的精华就一发不可收拾就是量太少了期待出大容量.)’, ‘만점. 제품 포장 품질: 포장이 좀 누추한다. 상품냄새: 냄새가 강하지 않고 산뜻한 냄새이다. 사용효과 : 이 필링 부스터는 사용한 후 피부가 완전 깨끗하고 건조하지도 않다. (满分包装品质包装有一点点简陋商品气味气味不重是清新的味道使用效果用完皮肤感觉特别干净不干.)’, ‘크림은 끈적임, 느끼함이 있다. 기름 냄새도 좀 나는 것 같다. 이 브랜드 앰플은 더 좋아요.(比较粘腻 接近油腻 还有一股子油嚆味,没精华好用)’, ‘너무 기름기가 많아요. 유성 피부는 추천하지 않아요. 건조 피부도 저녁에야 쓸 수 있다.(太油了不推荐油皮干皮也就晚上才能用了)’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