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메이크업· 쿠션 1위 판매량 달성
마스크 팩·자외선차단제·클렌징폼 10위권 진입
K뷰티의 베이스 메이크업과 쿠션이 중국 뷰티 시장에서 1위 매출을 달성하는 등 다시 힘을 내고 있다.
K뷰티의 마스크 팩과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메이크업, 클렌징폼, 쿠션이 11월 티몰에서 한국관이 아닌 중국 등 세계 각국의 모든 브랜드와 경쟁해 10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베이스와 쿠션은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11월 국내 마스크 팩의 티몰 최고 판매량은 8만 개다. 티몰의 전체 마스크 팩TOP 10 브랜드의 판매량은 7만-23만 개로 우리나라 마스크 팩이 8위를 달성했다.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제는 비수기라는 특수성이 있지만 국내 선크림의 최고 판매량은 1만 9000개다. 티몰의 전체 자외선 차단제 TOP10 브랜드의 판매량은 1만-10만개로 우리나라는 9위와 10위를 차지했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최고 판매량은 20만 개다. 티몰의 전체 베이스 TOP10 브랜드의 판매량은 4만-20만 개로 한국의 2개 베이스 브랜드가 1위 등 10위권에 진입했다.
클렌징 폼의 최고 판매량은 10만 개다. 티몰 전체 클렌징 폼 TOP 10 브랜드의 판매량은 7만-100만 개로 우리나라 클렌징 폼이 6위를 차지했다.
쿠션의 최고 판매량은 12만 개다. 티몰 전체 쿠션 TOP 10 브랜드의 판매량은 2만-12만 개로 우리나라 쿠션이 1위 판매량을 달성하면서 원조국의 저력을 발휘했다.
반면 스킨케어 세트의 최고 판매량은 3만 2000개다. 티몰 전체 스킨케어 세트 TOP10 브랜드의 판매량은 4만-13만 개로 우리나라는 10위권에 포함되지 못했다.
파우더의 최고 판매량은 2만 3000 개다. 티몰 전체 파우더 TOP 10 브랜드의 판매량은 4만-16만 개로 우리나라 파우더는 순위에 들어가지 못했다.
크림의 티몰 최고 판매량은 1만 2000개다. 티몰 전체 크림 TOP 10 브랜드의 판매량은 5만-20만 개로 우리나라 브랜드는 순위에 진입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