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의료용 레이저 판매 기업 루트로닉의 병·의원용 화장품 브랜드 ‘라셈드(Lasemd)’는 ‘라셈드 팩’ 2종을 출시했다. 라셈드 팩은 뛰어난 보습과 피부진정 및 회복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 소비자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바르는 타입인 ‘흡수크림 팩’과 붙이는 팩인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식품 브랜드 생활N이 3일 오후 7시 35분, 홈앤쇼핑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줄 ‘스위트 망고’ 론칭한다. 망고는 베타카로틴, 식이섬유, 칼슘, 칼륨, 엽산, 비타민 A, B1, C, E가 풍부한 식품으로 과즙과 섬유질이 많아 여름철 수분 및 영양보충에 좋아 웰빙 디저트로 안성맞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슈에무라 ‘포어레이저 CC무스 UV 언더 베이스 무스(이하’CC무스‘)’의 국내 판매가격이 일본 ㆍ캐나다 등의 가격보다 비싸게 책정된 것으로 드러났다.7월 3일 현재, 아시아 ㆍ미주 ㆍ 유럽 등 일부 국가를 대상으로 CC무스의 가격을 비교한 결과, 제품 가격은 상이했다. 일본ㆍ홍콩ㆍ태국 중 국내와 가장 큰 가격차를 보인 나라는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출산 전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여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영국 언론매체 가디언지는 2일 '출산 당시 자신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거나 발 관리를 받는 임산부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가디언지는 아기를 낳기 전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 레베카 에클러라는 여성과의 인터뷰를 진행했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송건정 기자] 턱없이 비싼 가격의 수입산 아이틴트를 견제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국내 로드숍들이 나섰다.지난 1월 수입브랜드 중 조르지오 아르마니를 시작으로 이후 입생로랑이 아이틴트 시장에 가세했다. 평균 가격대가 4만원대다. 이에 국내 로드숍인 더샘과 이니스프리, 미샤, 에뛰드하우스 등이 반격을 시작했다. 평균 가격대가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해외에서 일명 '반쪽 메이크업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지난 1일, 뷰티 전문지 코스메틱디자인는 '미국, 유럽 등 서양 여성들이 반쪽만 메이크업을 한 상태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올리고 있다. 수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 사진을 올리는 것이 유행이다'라고 보도했다이와 같은 유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자베카가 실키 크리미 동키 스팀크림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엘리자베카의 마스크팩은 당나귀오일, 쉐어버터 외에 위치하젤추출물, 자몽추출물,병풀추출물, 하이롤라이즈드콜라겐, 석류추출물 등을 다양한 유효성분을 담고 있다. 엘리자베카는 이 성분들을 고온의 스팀으로 완벽하게 결합해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슈에무라 '스워드 아이브로우 펜슬 (이하 '오토 하드포뮬러')'의 국내 판매 가격이 일본과 홍콩, 대만 등의 가격 보다 가장 비싼 것으로 조사됐다.최근 슈에무라는 오토 하드포뮬러 펜슬을 리뉴얼하면서 0.3g의 용량을 4만 5천원에 판매하면서 '금 값 보다 비싼 가격으로 한국 여성들을 '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지루하던 프라이머에 활력이 솟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그동안 밤이나 묽은 실리콘 등 반고체 제형의 프라이머가 오랫동안 장악해 왔다. 이 프라이머는 제형의 특성상 피부에 다소 두껍게 발려 다음 베이스가 밀릴 우려가 있는 등 효과적인 프라이머 사용에 한계를 지니고 있었다.새로운 기능을 가진 프라이머가 요구돼왔다. 홀연히 젤리처럼 투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국내도 홍조 전용 등 다양한 기능의 컨실러 개발이 시급하다.컨실러로 세계 각국의 여성들로부터 유명세를 얻고 있는 마루빌츠를 비롯해 캐트리스, 라로슈포제 등 일부 브랜드들은 이미 다양한 컬러를 기반으로한 컨실러의 잠재성을 검토하고 있다. 단일 컬러 컨실러의 획일성만 강조하는 국내 브랜드와는 양상이 사뭇 대조적이다.특히 이 같은
[데일리코스메틱=특별취재팀] 헤어 스타일링과 카페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뷰티 공간이 탄생했다.서울 홍대에 위치한 ‘메이듀(MAYDEW)’는 기존의 헤어숍과는 조금 다른 구조로 눈길을 끈다. 40평 남짓한 공간을 반으로 나눠 안쪽엔 미용실을, 매장 전면에는 롤케이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를 구성했다.
[데일리코스메틱=홍승해 기자] 에뛰드 하우스의 '래쉬펌 컬링 픽스 마스카라' (이하 ‘래쉬펌 마스카라’)가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어 지갑을 열게 만들고 있다.에뛰드하우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결과, 이달 25일 기준 래쉬펌 마스카라는 색조 제품군 전체를 통틀어 2위를 차지했다. 불과 한 달도 안되는 3주만의 기록이다. 기존의 스테디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