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성과 사회공헌활동에 높은 점수...2년 연속 올스타 및 화장품 부문 1위 선정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 기업 및 화장품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만 2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 가치 등 6대 차원의 12개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아모레퍼시픽은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갔다.
특히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혁신성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책임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1945년 창립 이래, K-뷰티 대표주자로서 국내 화장품 및 녹차 산업을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핑크리본캠페인’, ‘희망가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 뷰티오믹스[상]‘유전자 맞춤형 화장품’ 트라이앵글 경쟁 체제 돌입
- 아모레퍼시픽 개성파 모델로 '펀 마케팅' 효과 쏠쏠
-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채널을 '사회마케팅'으로 진화, 성장 기반 구축
- Run to China[중]아모레퍼시픽 3,4선 진출, LG생활건강 고급면세점 공략
- [3] 2017년 화장품산업의 풍향계...맞춤형 화장품 시대 진입
- 아모레퍼시픽, 중국 판매가 인하...중국 화장품사에 타격 예상
- [2] 2017년 화장품산업의 풍향계...사물인터넷(IoT)화장품 개발
- [기자수첩]내수 부진, 중국발 리스크에서 벗어나려면...
- 아모레퍼시픽그룹, 창사이래 첫 영업이익 1조 클럽 가입
권태흥 기자
thk@theb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