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안티에이징 스킨 에멀젼 '자음생수',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라인' 10주년 리뉴얼 출시

화장품은 이미 봄을 준비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2018 스프링 메이크업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출시한다. 봄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생생한 컬러들이 그림처럼 물든 듯 한 수채화 메이크업 룩을 앞세운 제품이다.

이와 함께 설화수는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와 에멀젼 '자음생유액'을 새롭게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한방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효비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2018 스프링 메이크업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etudehouse)가 봄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생생한 컬러들이 그림처럼 물든 듯 한 수채화 메이크업 룩을 앞세워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은 수채화 물감처럼 맑고 생생한 컬러로 구성된 2018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봄에 피어나는 화사한 꽃잎의 컬러가 물든 듯한 수채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2종과 '컬러풀 드로잉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10종, '컬러풀 드로잉 물감 블러셔' 5종 등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는 맑고 생생한 컬러로 수채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6컬러 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컬러풀 드로잉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선명한 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가 매력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 제품이다. '컬러풀 드로잉 물감 블러셔'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형 리퀴드 크림 물감 블러셔로, 전용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두 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통해 상큼한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드는 '컬러풀 드로잉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2종, '컬러풀 드로잉 매직프레스' 2종, '컬러풀 드로잉 슈퍼 슬림 프루프 젤 펜슬 라이너' 2종, '컬러풀 드로잉 소프트 핸드 워시', '컬러풀 드로잉 소프트 핸드 로션', '컬러풀 드로잉 아이 섀도우 브러쉬', '컬러풀 드로잉 듀오 립 브러쉬', '컬러풀 드로잉 크림 블러셔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안티에이징 스킨 에멀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출시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 그 절정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 최고의 럭셔리뷰티브랜드인 설화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와 에멀젼 '자음생유액'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의 대표적인 시그니처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과 동일한 라인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이 추가되어 보습부터 영양,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자음생 라인의 제품 구성이 강화됐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에는 인삼의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귀한 원료인 증삼수TM(Steamed Ginseng Water ConcentrateTM)를 담고 있어 메마른 피부에 농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자연의 진귀한 원료에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정성이 담겨있는 증삼수TM는 인삼을 증숙1)하고, 다시 진공에서 건조하면서 포집된 수증기를 물로 냉각하는 과정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손끝에서 부터 탄력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설화수 '자음생수'는 마치 오일을 바르는 듯한 매끄러운 질감인 반면, '자음생유액'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흡수 후에 산뜻한 느낌이 특징이다.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와 에멀젼인 '자음생유액'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과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라인' 10주년 맞아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효비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디자인으로 리뉴얼제품을 출시한다. '효비담' 라인은 지리산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 옹기 발효시켜 얻은 백효단™과 피부미용에 탁월한 은이 버섯 추출물을 담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발효를 통해 인삼의 유효성분을 저분자화시켜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리뉴얼된 '수려한 효비담 라인'은 눈가부터 볼, 입가의 팔자 주름까지 노화의 흔적이 빨리 찾아오는 W존의 탄력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하고 관리하는 주름 및 탄력 '더블 안티에이징' 케어를 통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 준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기존 디자인에 한국적인 곡선과 유려함을 더하고, 아름다운 매화 무늬를 모티브로 한 금장의 어깨장식과 고급스러운 컬러를 적용해 한국적인 미의 요소를 한층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리뉴얼로 선보이는 '수려한 효비담 라인'은 수액, 유액, 진액,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되며, 대표 제품 '효비담 발효 크림'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매끄러운 탄력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탄력 있게 잡아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 온라인 단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 고민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을 출시했다.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사용이 간편해 닦아 쓰는 용도로 사용되던 기존의 패드 유형에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고마주 필링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워터,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트루케어 고마주 필링 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와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고마주 패드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겨울철 유난히 부각되는 팔꿈치, 발꿈치 등의 각질도 자극 없이 케어 해준다. '트루케어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세정력이 뛰어난 미셀라 워터를 함유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늦은 귀가 후에 물 세안 없이 단 한 장의 패드 사용으로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트루케어 PHA 토너 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 PHA와 판테놀을 함유해 각질, 피지를 케어 하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약산성 토너패드이다. 세안 직후 토너를 화장 솜에 묻히는 수고 없이 즉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0.5단계 스킨케어 패드이다. '트루케어 시카 에센스 패드'는 고순도 시카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거즈 패드가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 준다. 부드러운 거즈 면이 피부에 밀착해 집중적으로 케어해 줄 뿐 아니라 깊고 진한 보습 효과를 주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각기 다른 효과 및 유형의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피부 고민 및 생활 패턴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데일리 케어부터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 ‘2018 VDL+PANTONE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을 주제로 한 ‘2018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울트라 바이올렛’은 무한한 우주의 신비를 암시하고 수수께끼의 길을 밝혀주는 창조적인 컬러로 무한한 원동력과 가능성을 상징하고, 상상력과 창의성이 필요한 요즘 자신만의 세계를 찾아 독특한 흔적을 남기고자 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VDL은 울트라 바이올렛을 통해 2018년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하고,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대표제품인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아쿠아’는 수분 가득한 포뮬러와 루미레이어 펄 피그먼트가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VDL의 베스트셀러인 아이 전용 프라이머 ‘VDL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세레니티’가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용기에 담겨 한정판 점보사이즈로 재탄생된다. 이외에도 팬톤이 선정한 2018 S/S 컬러 트렌드가 반영된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워터’,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를 포함해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12가지 컬러가 담겨있는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No.7’, 맑고 선명한 발색과 함께 생기 있는 치크를 표현할 수 있는 ‘VDL 엑스퍼트 컬러 치크북 미니 No.6, No.7’,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모노’, ‘엑스퍼트 메탈 쿠션’을 위한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전용 케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브러쉬 5종 또한 이번 컬렉션으로 함께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듀오'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커버, 윤기, 지속, 밀착, 블러셔까지 원하는 기능을 더해 원하는 피부 표현을 찾아주는 나만의 판타스틱 듀오 쿠션 '애니 쿠션 듀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애니 쿠션 듀오'는 쿠션 하나로 컨실러, 프라이머, 블러셔 등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는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애니 쿠션 듀오 케이스' 아래 칸에는 일반 쿠션 제품을 넣고, 위 칸에는 컨실러, 프라이머, 블러셔 등 원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애니 밤'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가벼운 파우치를 완성할 수 있다. 추가로 원할 경우 두 칸 모두 '애니 밤'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애니 밤'은 블러밤, 광채밤, 컨실러밤, 치크밤 총 4가지 분류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 블러밤'은 피부의 요철을 커버해주고 피부를 화사하게 정돈해주어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완성해주는 블러밤이다. '애니 광채밤'은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어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쫀쫀하고 볼륨감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광채밤이다. '애니 컨실러밤'은 피부에 쫀쫀하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잡티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컨실러밤이다. '애니 치크밤'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맑은 빛을 담은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치크밤이다. '애니 쿠션 듀오 케이스'는 쿠션과 애니 밤을 조립하여 쿠션 하나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애니 쿠션 듀오 케이스 제품이다.

◇마몽드, '아쿠아 글로우볼 베이스'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2018년1월, 컬러 메이크업전에 피부에 수분을 채워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아쿠아글로우볼 베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몽드'아쿠아글로우볼 베이스'는 금, 은보다 귀한 꽃으로 불리는 금은화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운다. 또한 진주 파우더가 함유되어 미세한 펄감을 느낄 수 있는글로우볼이 피부 결점을 보정해주고 은은하게 빛나는 '속광'피부 연출에 적합한 바탕을 만들어준다. 대개 촉촉한 파운데이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이 약하고, 피부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은 건조하고 쉽게 들뜨기 마련이다. 이 때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마몽드 '아쿠아글로우볼 베이스'를 먼저 사용하고, 이후에 보송보송한 느낌의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세미 매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추운 날씨와 건조한 실내 생활로 인해 피부 건조함이 고민이라면, 파운데이션과 '아쿠아글로우볼 베이스'를 3:1 비율로 섞어 발라주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마몽드 '아쿠아글로우볼 베이스'는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컬러로 구성, 출시됐다. 홍조가 있거나 울긋불긋한 피부 혹은 지성, 복합성 피부는 산뜻한 사용감의 '1호 그린볼'을 생기 없이 칙칙한 피부나 건성,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는 순금 150ppm이 함유되어 보습감이 뛰어난 '2호 골든볼'을 추천한다.

◇에뛰드하우스, '타파 팩'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갖가지 피부 고민을 시트와 에센스의 더블 콤비로 해결해주는 마스크팩 라인 '타파 팩' 7종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타파 팩'은 에센스뿐만 아니라 시트까지 고민에 맞추어 다양하게 구성된 마스크팩 제품이다. 주름과 탄력, 잡티와 미백, 붓는 얼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피부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시트와 에센스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중력타파 거미줄 리프팅 마스크'와 '건조타파 실크담요 보습 마스크'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인다. '중력타파 거미줄 리프팅 마스크'는 주름개선 기능성분인 아데노신 젤 에센스와 실 시트 사이사이 스며있는 필름이 만나 녹았다가 마르면서 얼굴선을 당겨주는 마스크 제품이다. '건조타파 실크담요 보습 마스크'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도톰한 시트가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보습 마스크 제품이다. 이 외에도 국소부위 잡티 케어와 브라이트닝에 집중한 '잡티타파 비타 필름 마스크', 생기를 잃은 칙칙한 피부의 붓기를 제거해주는 '호빵타파 마사지 돌기 마스크', 칼라민 핑크 에센스가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AC 타파 칼라민 마스크', 메이크업이 뜨거나 거친 피부결이 느껴질 때 사용하는 '각질타파 AHA 마스크', 수분이 부족하고 민감해 금방 붉어지고 들뜨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민감 피부 전용 마스크 '민감타파 워터풀 수딩 마스크'가 출시된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 오일' 8종 출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95% 이상의 오일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유수분 밸런스와 영양을 채워주고, 생기 있는 컬러로 은은하게 빛내주는 립 전용 오일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입술이 거칠어지기 쉽다. 피지선이 없고 각질이 얇아, 자칫 방심하면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곳이 바로 입술이다. 이에 아이오페는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기 있는 윤기를 선사하는 립 오일 제품을 선보였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 오일'은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인 '골든 글로우 페이셜 오일'에서 보다 입술 피부에 최적화되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황금 식물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 피부 안팎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유채꽃 꿀 성분이 입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 '골든 글로우 립 오일'은 골드, 오렌지, 라벤더, 로즈힙의 투명하고 생기있는 윤기를 표현해주는 4가지 컬러와 로투스, 카멜리아, 애프리콧, 크랜베리로 자신의 입술 컬러와 블렌딩되어 은은한 윤기를 선사하는 4가지 컬러를 더해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 출시
스킨푸드가 생과일로 물들인 듯 맑고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해 과즙페이스를 만들어주는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를 출시한다. 스킨푸드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는 생과일의 맑은 빛이 치크에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다.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크드 타입으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발리며, 상큼한 과즙의 생생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복합추출성분이 피부에 보습력을 전달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발색된다. 컬러는 은은한 라벤더 빛의 '1호 찹찹베리',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2호 얌얌딸기', 싱그러운 코랄빛의 '3호 톡톡자몽', 여리여리한 살구빛의 '4호 쏘 살구', 누드 베이지 컬러의 '5호 냠냠피그', 로즈 브라운 빛의 '6호 오 체리' 총 6가지의 컬러로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킨푸드 '웨지퍼프'를 사용하면 피부에 발색력과 밀착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아토팜, '아토팜키즈' 출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외부 활동량이 많아지는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아동을 위한 '아토팜키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토팜키즈'는 '페이스 로션', '포밍 핸드 워시', '컬러 립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아토팜의 독자적인 특허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천연 식물성 보습인자인 '시카라이드아이소머레이트'와 특허받은 올레오 친환경 추출 기술로 완성된 'Double Guard Formula'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지켜주고 외부환경과 자극에 자주 노출되는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토팜키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아토팜레인저스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하고, 레몬, 오렌지 등의 천연 과일향을 더해 아이들이 좋아하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스스로 씻고 바르고 보호하는 건강한화장품 습관을 익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했다.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아토팜키즈페이스 로션'은 새싹 추출물함유로 얼굴 피부의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도와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외부 자극으로보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팜키즈포밍 핸드 워시'는 천연유래 세정성분으로 약산성의거품형 핸드 워시다.피부 정화 복합 성분인 연꽃수, 버지니아 풍년화잎수가 함유되어 손 씻은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팜키즈컬러 립밤'은 천연색소 사용과 순한 보습력을가진 스틱형 컬러 립밤으로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순한 보습력으로 아이들이 화장놀이 하듯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SG라이프케어,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루츠베이스'론칭
자연성분 화장품 기업 SG라이프케어는 자연유래성분과 믿을 수 있는 인삼추출물이 함유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루츠베이스(ROOTS BASE)'를 론칭한다. 루츠베이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주력 아이템인 에센스를 포함해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 및 폼 형태의 클렌징 제품까지 총 5종이다. 루츠베이스 스킨케어 라인의 주력 제품인 '리바이탈라이징 콘센트레이트 에센스'는 인삼의 주요 활성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활력 증진 및 항산화, 노화 억제에 도움을 주며 영양감 있는 유액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하다. 이 제품은 항산화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홍삼 성분 함유로 실제 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한 30~40대 여성뿐 아니라 20대부터 피부 탄력을 꾸준히 유지해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개발됐다. 에센스 외에도 아이크림과 토너 등 루츠베이스의 전 제품에는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수딩 아이크림'은 하와이 원주민들이 아이들 피부를 위해 사용해온 쿠쿠이나무씨오일이 함유돼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에 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인텐시브 모이스쳐라이징 에멀젼'은 편백수를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자연스러운 보습 효과를 부여해 데일리 기초 케어로 적합하다.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토너'는 소나무 뿌리에서 자라는 복령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을 주는 데일리 기초 제품이다. 산뜻한 시트러스 향으로 사용감이 쾌적한 '퓨리파잉 페이셜 클렌저'는 순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안할 수 있다.

◇카밀, 패키지 전면 리뉴얼 출시
독일 대표 핸드케어 5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카밀(Kamill)이 2011년 국내 공식 런칭 이후 7년 만에 처음으로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각 제품 별 특성을 소비자들이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제품의 성분이 눈에 띄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전면에 유래 성분을 디자인화한 심벌을 강조했으며, 제품 상단에 클래식, 인센티브, 바이탈 Q10, 우레아, 허벌, 센시티브, 프레시 등 용도에 따른 라인업을 함께 표기해 기존 패키지보다 제품 구별이 용이하다. 또 카밀의 강점인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자연주의 크림을 의미하는 '비건(VEGAN)' 마크와 함께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부문 판매 1위' 마크를 표기해 브랜드 신뢰감을 더했다.

◇리리코스, '마린 OA 스킨 리파이너 & 에멀젼' 출시
리리코스 고유 기술로 추출, 가공한 미세조류 '오돈텔라 아우리타(Odontella Aurita)'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스킨 리파이너와 에멀젼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노화 고민을 관리해준다. '마린 OA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결을 조밀하게 정돈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이다. 수분 엠보싱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며, 강력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마린 OA 에멀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에멀젼이다. 마린 OA와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며, 맑은 광채 피부로 케어해 준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인텐시브 크림' 출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가 대표 라인인 아토베리어에서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집중 보습제를 새롭게 선보인다. 1월 15일 출시된 에스트라아토베리어인텐시브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극심한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을 케어해 주는 밤타입의 보습제이다. 신제품 아토베리어인텐시브 크림은 기존의 아토베리어크림에서 육안으로 보이던 더마온(DermaON?) 알갱이를 제형 내에 흡수시켰으며, 더마온 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또한 세라마이드인텐스포뮬라TM을 통해 보습력을 더욱 강화시켜 극건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제품이다. 집중 보습제 답게 제형은 리치한밤타입의 제형이지만 발림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보습력은 오랫동안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잉가, 킬 컬러립리무버 출시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받고, 소비자에게 영감을 주는 브랜드 잉가가 입술에 착색된 컬러와 거친 각질을 제거해주는 '킬 컬러 립리무버'를 출시했다. '킬 컬러 립리무버'는 리무빙 에이전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입술에 착색된 틴트와 립스틱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물과 친수성원료가 수성 착색제를 녹여 완벽한 립 클렌징이 가능하다. 일반 립리무버로 지워지지 않는 착색력이 강한 틴트나 립스틱, 완전하게 착색되어 5일 이상 지속되는 립타투, 아이브로우타투 일회용 바디 타투 등도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착색이 강한 립 제품은 일반 클렌저로는 절대 지워지지 않고, 입술에 장시간 착색된 상태로 두면 자극으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며 "평소 틴트와 착색력이 강한 립스틱을 즐겨 바른다면 반드시 립 전용 리무버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블리블리, '크리미 물광 블러쉬'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는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로 양 볼에 촉촉한 물광 생기를 부여해주는 '크리미 물광 블러쉬'를 출시한다. 블리블리 '크리미 물광 블러쉬'는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자연스럽게 발리며, 바르는 순간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에 밀착되어 투명한 발색으로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또 우수한 보습 성분인 망고씨드 버터, 아몬드 버터, 쉐어 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어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컬러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밝고 화사하게 얼굴을 톤업 시켜주는 오렌지 레드 컬러의 '뮤즈', 차분하면서도 무드 있는 코랄 베이지 컬러의 '누디무드', 사랑스러운 발그레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핫 레드 핑크 컬러의 '에로틱', 여리여리한 컬러로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라벤더 핑크 컬러의 '걸스피릿'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베네피트,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 출시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단델리온 트윙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를 선보인다.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는 조명이 켜진 듯 환하게 피부를 밝혀줄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정품과 더욱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단델리온 트윙클은 화사한 광채 피부는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해 지난 9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하이라이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트라이트 존에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릴 수 있고, 얼굴 전체에 쓸어주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관계자는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새해, 연초에는 반짝이는 화사한 메이크업이나 생기 있는 핑크 메이크업이 인기다. 단델리온 핑크 패밀리로 구성된 '반짝반짝 트윙클 세트'를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발색과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감으로 생기 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브라스 '블랙티 3스텝 클렌징' 출시
글로벌 뷰티브랜드 ㈜비브라스가 홍차 발효 진액으로 시작하는 피부 관리 첫 단계제품으로 '블랙티 3스텝 클렌징'을 출시한다. 비브라스 '블랙티 3스텝 클렌징 라인'은 비브라스만의홍차 3중 발효 기술이 담긴 전문 클렌징 라인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블랙티립 앤 아이 클렌징 패드'와 트랜스폼텍스처가 한 번의 세안으로도 퍼펙트한클렌징 효과를 부여하는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 그리고 세안 후 3초안에 일어나는 건조해지는 피부 변화를 효과적으로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해주는 '블랙티에프터클렌징페이셜 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루틴의 첫 스텝 포인트 클렌징 '블랙티 립 앤 아이 클렌징 패드'는 비브라스만의 독자적인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홍차발효추출물과 DF Compelx, 10 Seed Oil Compelx 성분이 엠보싱 타입의 이중면 패드와 만나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잦은 메이크업으로 칙칙해진 눈가와 입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클렌징 루틴의 두 번째 스텝 '블랙티 오일 투 폼 클렌저'는 쫀쫀한 오일이 미세 거품으로 트렌스 폼 되면서 메이크업, 노폐물 등을 말끔하게 정리하여 불필요한 단계 없이 한 번의 세안으로도 퍼펙트한 클렌징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비브라스 만의 독자적인 홍차발효추출물과 DF Compelx 고농축 영양 성분이 민감한 눈가, 입가를 케어 해주며, 10 가지 비타민 성분과 포어클리어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제이준코스메틱, 기능성화장품 5종 출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 상태와 부위 별 피부 고민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의 인기 제품, 블랙 물광 마스크의 기초스킨케어버전인'블랙 물광스킨케어' 3종과 '아이 겔 패치' 2종 등 총 5종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블랙 물광스킨케어' 제품은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너는 살구추출물, 산딸기추출물 등의 함유로 피부 결 정돈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를 더했으며, 에멀전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크림은 호호바 성분을 함유해 모공관리 및 체계적인 수분 레이어링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아이 겔 패치'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그린티 아이 겔 패치, 로젤티 아이 겔 패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눈가, 미간, 입가 등 국소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패치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컨디셔닝을 부여해 화사한 피부톤으로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참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더 프레스티지' 출시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더 프레스티지'를 출시한다. 참존의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은 1999년 출시해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 온 참존의 스테디셀러다.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밤사이 피부에 충분한 에너지를 전해 다음날 아침 생기를 더해주는 참존 만의 나이트 크림이다. 출시 20주년을 맞아 고객의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더 프레스티지'를 선보인다. 새롭게 런칭한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더 프레스티지'는 탄력개선 및 안티에이징, 안면리프팅 등 14가지 임상을 완료한 상태이며 주름 개선, 미백 이중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가진 여성에게 추천한다. 성분 또한 새롭게 강화했다.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비타민인 토코비타-C, 피부 진정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L-프로세라, 피부 보습에 탁월한 대두피발효물 등 참존의 6가지 특허성분을 담았다. 더불어 화장품에서 가장 중요한 물 성분을 천연 미용수인 감나무 잎수로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수용성 콜라겐 성분을 2배 강화하는 등 강력한 개선으로 멀티 기능성 나이트 크림을 완성했다.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더 프레스티지'는 오는 19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알찬 구성으로 첫 선을 보인다.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은 영롱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얼굴에 우아한 빛을 입히는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 (JUNGSAEMMOOL Artist Glow Touch)'를 출시 한다. 우아하고 신비스러운 마블 쉐입의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는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해 투명 메이크업의 마지막 터치로 사용하기 좋은 최적의 아이템이다. 자연스러운 발색을 위해 파우더와 바인더를 반죽해 오븐에 구운 제형인 신개념 '베이크드 포뮬라(Baked Formula)'로 제작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고,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도록 돕는다. 또 미세한 쉬머펄의 간접 효과로 고급스러운 피부 윤기를 살리고, 비타민E 유도체와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화사하면서도 실크처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맞춰 웜, 핑크, 브론즈 총 세가지 셰이드로 나누어져 총 3가지 쉐이드로 출시 한다. '웜(Warm)'은 살구, 연 핑크, 옐로우, 그린 컬러 조합으로 전체적으로 옐로우 빛이 얼굴을 한층 부드럽고 우아하게 연출해준다. '핑크(Pink)'는 라벤더, 크림, 핑크,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화사한 핑크 빛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브론즈(Bronze)'는 골드 펄과 핑크 펄이 적절히 섞여 태닝한 듯 윤기 나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레 메르베유즈라뒤레, 신제품 '스틱 루즈' 8종 출시
자신감 넘치는 18세기 파리지엔의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레 메르베유즈라뒤레가 강렬한 컬러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제품 '스틱 루즈' 8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레 메르베유즈라뒤레스틱 루즈'는 라뒤레코스메틱만의 스무스 피팅 파우더로 만들어진 립스틱으로,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매혹적인 발색을 구현하며 입술표면을 매끄럽게 채워주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 피그먼트 오일을 함유해 벨벳처럼 윤기 있고 매끄러운 텍스처로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바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클래식하고 짙은 컬러 8종으로 구성된 스틱 루즈는, 섬세한 수작업으로 조각된 세련된 골드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립스틱이 나와 있는 것 같은 위트 있는 디자인과, 달콤한 슈가 파우더, 후르츠, 플로랄이블렌딩된 달콤한 향이 메이크업 시 즐거움을 더해준다.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붐업 왁스' 등 출시
코스모코스의 토탈뷰티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 든 남자가 '에너지 팩토리올인원쿨식스위드토트넘홋스퍼'와 '에너지 팩토리붐업 왁스 위드토트넘홋스퍼'를 출시했다. '에너지 팩토리올인원쿨식스'는 바쁜 생활 속 간편함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수분크림·크림 총 6가지 기능이 담겼다. 마카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10가지 블랙 푸드로 구성된 블랙 콤플렉스와 편백수는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충전해 준다. 중건성용과지복합성용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개인 별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팩토리붐업 왁스'는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강력한 세팅력으로 섬세한 스타일링부터 과감한 연출까지 개성 있는 헤어 룩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검정콩추출물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으며, 물에 쉽게 녹아 한 번의 샴푸만으로도 깔끔한 세정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광택 없이 시크하게 연출해 주는 '매트 하드 왁스'와 강한 홀딩력으로 탄력있게 스타일을 장시간 지속시켜주는 '프리즈 왁스'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편하게 사용 가능한 튜브 타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