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플루이드' 출시

마스크팩, 수면크림 등 다양한 피부보습제품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컬렉션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플루이드'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천연 유래 히아루론산과 사탕무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강력한 수분과 보습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블리블리는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퍼밍 효과를 선사해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수면 크림인 '찹쌀떡 수면크림'을 출시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헐리우드 배우 드류베리모어와 협업한 '모어 시리즈'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플루이드' 출시

글로벌 럭셔리뷰티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크로노티™로 더욱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컬렉션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TIME RESPONSE Skin Reserve Toner)'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플루이드(TIME RESPONSE Skin Reserve Fluid)'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크로노티™는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의 '돌송이차밭'에서 자란 뷰티녹차를 주원료로 한다. 뷰티녹차의 효능성분이 극대화되는 일년에 단 15일 동안만 채엽한 후, 독자적인 추출 방식을 통해 얻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크로노티™가 오롯이 담겼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는 피부의 턴오버를 촉진하고, 강력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토너다. 효능 성분인 녹차 유래 유산균은단백질 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피부 잔여 불순물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을 정돈해 준다. 또한 천연 유래 히아루론산과 사탕무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롤링 할수록 강력한 수분과 보습을 선사한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플루이드'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플루이드다. 보습 효능이 뛰어난 광차단 녹차(Photo-regulated Green Tea)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안티에이징의 기초 골격을 잡아준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오일 성분은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나아가 귀한 카테킨(EGCG) 성분이 포함된 첫물 녹차수가 함유되어 피부 손상을 막고 투명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새로워진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뷰티녹차는 1만 그루가 넘는 녹차나무를 23만여 번의 연구 끝에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품종이다. 녹차의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 수확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생명력이 넘치는 시기의 녹차를 저온에서 한 방울씩 떨어뜨려 추출하는 '슬로우브루' 방식과 피부 보습 성분을 용매로 이용한 독자적인 친환경 추출법인 '가드 추출'을 거쳐 '크로노티™'가 탄생했다.

◇멜로멜리, '초슬림' 펄 아이 메이크업 라인 출시
뷰티 브랜드 송학 멜로멜리가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 글리터 제품인 크리스탈 펄 아이스틱 3종과 스펍 슬림 프루프라이너 6종이다. 크리스탈 펄 아이스틱은 슬림 사이즈 스틱 타입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각도에서든 영롱하게 빛나는 은하수처럼 차원이 다른 화려한 펄감이 특징이며 뭉치지 않고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발리는 고밀착텍스쳐로 가루 날림 없는 깔끔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밀도 높은 펄감이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보다 더 반짝이고 깊은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은 오랜 시간 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더해주는 퓨어 화이트 펄 컬러인 '트윙클스노우', 오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바이올렛 펄인 '오로라 멜로디', 여리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는 복숭아 빛 핑크펄 컬러 '피치 스텔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되는 스펍 슬림 프루프라이너 역시 손 안에 딱 맞는 초슬림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질감의 제형으로 섬세하고 디테일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컬러 그대로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으로 컬러를 풍부하게 표현해주며 소프트 펜슬은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펍 슬림 프루프라이너는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펄 2종, 메이크업 스타일대로 연출할 수 있는 컬러 펄 라인 4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파레서피,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 출시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를 출시했다. '칼라민 솔루션 핑크 젤 패치'는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기존 티트리컨트롤 젤 패치 키트 나이트용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찍어 사용하는 핑크 파우더와 붙이는 트러블 패치의 단점을 보완하여 바르는 칼라민 패치를 출시했다. 칼라민이 80,000ppm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문제 부위 보호 및 즉각적인 진정효과에 도움이 된다.

◇더마토리, '아줄렌시카 거즈 패드'리뉴얼 출시
㈜클리오가 론칭한 알러지 안심 무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아줄렌시카 거즈 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의 중간 덮개와 집게를 좀 더 편리한 형태로 보완한 것. '아줄렌시카 거즈 패드'는 성인 여성 53명 대상으로 10회 누적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60장의 시트 전부 멸균된 거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외부 자극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 자극 패드다. 최근 뷰티크리에이터 미아(MADE IN MIA), 유나(UNA), 레오제이(LEO J), 코코라일리(COCO RILEY), 오드(ODD) 등 인기 뷰티크리에이터들의 인생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3차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A24,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 출시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는 물 세안만으로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신제품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A24의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은 잇꽃씨 오일, 올리브 오일, 해라바기씨 오일 등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7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과 시어버터 등을 혼합하여 만들어진 오일 타입 클렌저. 물에 잘 녹는 친수성 제품으로, 물과 닿는 순간 가볍고 밀키한 마이크로 버블 제형으로 변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렉헤드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해주어 2차 세안 없이도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토코페롤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관리에도 효과적이며, 유·수분 밸런스 관리, 영양공급, 수분 유지와 피부결 정돈에도 탁월해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뿐만 아니라,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 '페어 애플(Pear apple)'의 풋풋한 과일 향을 담아 세안 후 기분까지 상쾌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 농무성 인증 바이오베이스 프로덕트(USDA Cetified Biobased Product)로 모든 피부타입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비브라스,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립스틱 7종’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는 추자현 립스틱으로 화제가 된 ‘리바이브 미 립스’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일명 만년필 립스틱으로 잘 알려져 있는 ‘리바이브 미 립스’ 신제품은 입술 컨디션에 따라 발색되는 ‘퍼스널 핏 텍스처’가 특징인 립밤 타입의 립스틱이다. 퍼스널 핏 텍스처란, 개인의 입술 컨디션에 따라 다른 컬러로 발색되며 얇은 오일 막을 형성해 입술에 핏되는 것을 의미한다. 레드, 오렌지, 핑크, 퍼플, 그린, 옐로우, 그린 총 7가지 컬러의 립스틱이 입술 온도에 반응해 입술에 제형 컬러와 달리 자연스러운 컬러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며, 아카시아 나무 씨앗으로 2중수분 차단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세라마이드 액을 사용하여 주름 개선 및 보습·탄력에 도움을 주며, 동백 오일의 항산화 성분이 한 번 더 케어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출시
K-뷰티리더 조성아의 29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게 빛나는 '로즈앰플광'을채워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씨앤티 대왕쿠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씨앤티 대왕쿠션'은 피부 안팎으로 2중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오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앰플이 포함된 보습성분이 51% 함유돼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들뜸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추가로 함유된 6가지 꽃 추출물로 이루어진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은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 일반 쿠션의 2배에 해당하는 용량 및 사이즈로 사용 기간이 2배 더 늘어났으며 내장된 대형 거울로 언제 어디서든 꼼꼼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화사하고 밝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1호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의 내추럴 베이지 컬러 2호 '샌드 베이지'로 2종으로 오는 2월 1일 출시된다.

◇더페이스샵, 올클리어 클렌징 오일 휩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오일 거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올클리어클렌징 오일 휩'을 출시했다. 올클리어클렌징 오일 휩은 용기 펌핑시 바로 조밀한 오일 거품입자가 풍성하게 발생하며,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이 1, 2차 세안 구분 없이 한 번에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미온수 세정으로도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져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에는 부드럽지만 완벽한 클렌징을 돕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초저분자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형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올클리어클렌징 오일 휩을 포함해 클렌징 워터,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폼, 클렌징 티슈 등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간편하고 깔끔한 클렌징을 돕는 '올클리어클렌징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X드류 베리모어,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출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헐리우드 배우 드류베리모어와 협업한 '모어 시리즈'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마스크팩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피부정화 등 기능에 따라 소비자선택의 폭을 넓혔고, 유해성분인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어 댄 뉴트리션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겨, 렌틸콩 등 성분 함유로 피부 영양 공급을 더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모어 댄 씨놀링클케어 마스크'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감태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그린톡스(레몬, 시금치, 브로콜리)가 주성분인 '모어 댄 그린톡스클렌즈 마스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준다.

◇블리블리, 숙면 피부 케어 '찹쌀떡 수면크림'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는 밤 사이 피부에 영양과 퍼밍 효과를 선사해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수면 크림인 '찹쌀떡 수면크림'을 출시한다. 블리블리 찹쌀떡 수면크림은 쌀추출물, 쌀겨추출물, 검은콩추출물, 참깨추출물, 녹두추출물, 퀴노아씨추출물 등 풍부한 영양이 함유된 곡물 콤플렉스를 다량 함유했으며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탄력 있고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숙면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베르가못추출물, 유칼립투스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 충분한 숙면을 유도하여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주며 잔여감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밤사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제공해준다.

◇온뜨레, 발렌타인 시즌 '베스트셀러 특별세트' 2종 출시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가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셀러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 세트는 온뜨레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정품을 추가 증정해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오일 듀오 세트'는 찬바람으로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에 강력한 영양을 주는 제품들로 준비했다. 100% 유기농 최고급 아르간 오일만을 사용한 나뛰렐 다르간의 '퓨어 아르간 엘릭시어'와 4가지 아마존의 희귀한 유기농 식물 오일 베이스가 완벽한 피부 클렌징을 도와주는 에키아의 '소프트&실키 클렌징 오일'로 구성됐다. '디-에이징 듀오 세트'는 탄력 회복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에키아의 '리뉴잉 부스터 토너'와 피부 시간의 흐름에 대응할 수 있는 에키아의 '오리지널 크림'으로 건강한 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모로칸오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100ml' 출시
프리미엄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극손상 모발케어 아이템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헤어 세럼'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를 기존의 50ml 용량에 더해 100ml 용량으로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는 부스스하고 거칠어진 모발 또는 관리하기 어려운 곱슬 머리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 세럼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토코페롤 등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모발에 즉각적으로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평소에 스타일링이 힘든 극손상 모를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하며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골고루 바른 후 블로우 드라이 시 전과 다른 차분하고 매끈해진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컬러 립밤'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촉촉한 바닐라 성분을 스틱에 담아 보들보들한 꽃잎 입술로 가꿔주는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퓨어 립 컬러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얼굴뿐 아니라 입술에도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다. 건조함으로 인해 입술에 각질이 생기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어렵기 때문.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컬러 립밤은 바닐라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 시어버터, 무루무루 버터 등 천연 유래 성분 덕분에 거칠어진 입술을 매끈하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는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립 마스크 제품으로, 손에 묻어나지 않게 수시로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잠들기 전 입술에 바르면 다음날 립 메이크업이 잘 받는 매끈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 마몽드 '퓨어 립 컬러 립밤'은 보습력 강한 립 마스크에 맑고 생생한 컬러까지 더해져,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 코랄, 핑크, 오렌지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파레서피, 블레미쉬레이져 크림리뉴얼 출시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블레미쉬레이져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된 '블레미쉬레이져 크림'은 소비자 호응이 좋았던 기존 블레미쉬레이져 크림에 발효 성분 함량을 최대치로 높여 출시한 제품이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58%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 결과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블레미쉬레이져 크림의 성분을 강화하고 발림성과 보습력도 개선시킨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며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성제약, 블링데이클렌징티슈 4종 출시
동성제약의 힐링라이프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가 클렌징 티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링데이는 동성제약의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로 'Bling(반짝이는) + Day(하루)'라는 네이밍처럼 '당신의 매일을 반짝이게 가꾸어준다'는 슬로건을 갖고 일상의 휴식과 회복을 선물해 주는 힐링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다. 블링데이의 첫 번째 라인업인 클렌징 티슈는 워터 인 클렌징 티슈 20매, 70매와 오일 인 클렌징 티슈 20매, 70매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타입과 오일타입으로 피부에 따라 상황에 맞춰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워터 인 클렌징티슈'는 부드럽고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터타입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티슈다. 특히 물 세안이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워터 인 클렌징 티슈 20매는 일명 '파우치필수템'으로 외출 중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운동 전에 급하게 화장을 지울 때,여행 갈 때 등 야외에서 간편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오일 인 클렌징티슈'는 살구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클렌징티슈이다. 한 장의 클렌징티슈로립앤아이리무버와클렌징오일까지 2가지 역할이 동시에 가능한 '가성비갑' 제품이다.

◇코스알엑스,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 출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각질과 보습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슬리핑 팩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약산성 바하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실내 난방 및 춥고 건조한 기후로 인해 각질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에도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며, 다음 날 아침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다. 각질 케어, 진정, 보습의 3단계 케어로 처방되어 모공 속 피지를 녹이는 바하(B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 탈락을 도와주고, 병풀잎수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판테놀과 비즈왁스 성분의 수분 공급·보습 이중 케어로 속 당김 없는 보습 효과를 준다. 특히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타입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 NS홈쇼핑 론칭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오는 23일 오전 NS홈쇼핑을 통해 토탈 케어 크림 '딥 이레이징 크림'을 선보였다.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은 주름, 모공, 기미 및 잡티 등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토탈 홈케어 제품이다.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받쳐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엿가락을 연상시키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매끈한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 시 더욱 윤기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수면팩 처럼 듬뿍 발라주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는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딥 이레이징 크림' 본품 3종과 트리플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된 '트리플 콜라겐 에센셜 크림' 2종과 '트리플 콜라겐 스킨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